공감이란 붓으로
처음부터 떡볶이가 앞서나가자 김밥은 따로따로 달리시작했다 김은 김대로 단무지는 단무지대로 그러자 다른것은 떡볶이를 제치고 골인점에 먼저 도착했지만 유독 김만 천천이 들어와서 결국 떡볶이에 지고 말았다 화가난 단무지가 "야! 넌 뭐야? 너 뭔데 천천이 들어오는건데?"라고 말하자 김이 " 나? 나 양반김이야!"
사람들은 자기 스스로 생각하는 이미지가 있다. 누구나 그 이미지대로 행동하게되어 있는 것이다. "내 이미지가 변하면 내 행동이 변하고 내 행동이 변하면 내 업적이 변한다"라는 말처럼 내 이미지가 먼저 변해야 한다. 어떤 사람은 천장에 만원짜리를 여러장붙여놓구 자기전에 자신이 부자가되는 이미지를 그리고 잠에 든다고 한다. 지금 자신에게 질문해보자! 스스로 자신을 어떤사람이라고 생각하고있는지! 혹시 스스로 낮게평가하고 있다면 자신에게 명령을 하라! "넌 훌륭한 사람이다" "넌 성공할 사람이다" "넌 행복한 사람이다"라고 말이다. 내 이미지변화는 성공의 출발점이다 성공을 향해 다같이 출발!
얼굴에도 메이크업이 필요한것처럼 말에도 메이크업이 필요하다. 조금 다른 표현이 큰 행복을 가져다준다. 예를들면 식당에서 종업원에게 "언니!또는 여기요! 아니면 아줌마,아저씨!" 이런 표현보다는 "사장님!"이라는 표현을 하면 그 직원이 훨씬 듣기좋을 것이고 더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물고기를 잡으려면 내가 좋아하는 것이 아닌 물고기가 좋아하는 미끼를 준비해야 한다. 항상 대화하는 상대방이 좋아하는 표현을 할 수있어야 한다.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가장인기 구단인 뉴욕양키스선수인 데릭지터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감독을 어떻게 생각하느냐?"라는 질문에 "내가 지금까지 만난 정신과의사중에 가장 훌륭한 의사이십니다" 얼마나 멋있는 표현인가? 내 말에 make-up을 하도록하자~ 웃음 up 행복up 성공up 모든것이 up이 될것이다
- - - - - - - - 아까그놈^^
사람들은 너무나도 쉽게 결심하고 너무나도 쉽게 변하길 기대한다 하지만 생각되로 되지 않으면 또한 너무나도 쉽게 실망하고 좌절한다. 세상에 성공할수 있는 힘이 하나는 무엇이든 시작 할수 있는 용기 , 한 번 시작했으면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오기 이 두가지라고 한다. 혹시 지금 무엇을 시작할까? 망설이고 있는가? 아님 힘들어 중간에 포기하고 싶은가? 그렇다면 이 두 가지의 힘을 믿고 실행해보라! 분명 다른 결과과 선명하게 나타날 것이다
사랑은 "어떻게 하느냐!"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먼저 "누구를 사랑하느냐!"가 더욱 중요합니다. 슬픔을 사랑하시겠습니까? 불평불만을 사랑하시겠습니까? 아무리 열심히 사랑해도 돌아오는 것은 불행뿐입니다 웃음과칭찬을 사랑하세요! 당신에게 행복보따리를 한 가득 안겨다 줄거에요! -스마일리스트 유현-
"고객님을 진짜 아름답게 만들어드리는 것은 내 두 손이 아니라 겸손이다"
스마일리스트 유현
아직도 머리만 컷트하러 미용실가십니까? 저희는 고객님의 스트레스까지 잘라드립니다 아직도 머리만 펌하러 미용실가십니까? 저희는 고객님의 즐거움을 더 커보일 수 있도록 펌을 해드립니다 아직도 머리만 염색하러 미용실가십니까 저희는 고객님의 파란 행복을 더욱 파랗게 염색해드립니다 우리에게는 컷트 펌 염색은 그저 기본 시술일 뿐 입니다 우리는 행복스타일리스트입니다
스마일리스트 유현
유현 저자의 경험과 통찰력이 돋보이는 책으로, 강력히 추천합니다."
유현의 '불황을 호황으로 만드는 관계디자이너'는 인간 관계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닫게 하는 책입니다
"유현 부사장의 책은 정말 혁신적이에요. 관계 디자인을 통해 사람과의 소통이 이렇게 중요한지 다시금 깨달았어요. 덕분에 제 경력에도 큰 도움이 되었어요!"
"이 책을 읽고 나서 팬들과의 소통 방식이 완전히 달라졌어요. 유현 부사장의 통찰력 덕분에 팬들의 사랑을 더 깊이 느낄 수 있게 되었어요."
팬들의 사랑을 더 깊이 느낄 수 있게
"관계 디자인이라는 개념을 처음 접했는데, 정말 유익했어요. 불황 속에서도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유현 부사장의 책은 단순한 경영 서적이 아니라, 사람과의 진정한 소통을 위한 가이드예요. 덕분에 팬들과의 관계가 훨씬 좋아졌어요."
"이 책을 읽고 나서 사람들과의 관계가 한층 더 깊어졌어요. 불황을 기회로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줘서 감사합니다."
사람들과의 소통이 이렇게 중요한 줄 미처 몰랐는데, 큰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책을 통해 관계 디자인의 중요성을 깨달았어요.
1
"불황을 호황으로 만드는 관계디자이너는 정말 놀라운 책입니다. 우리의 팬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 방법을 배웠어요. 유현 부사장의 통찰력에 감사드립니다."
id 감사드립니다
By Marco Christiansen | Jun 21, 2021
"만약 여러분이 이 상황에 처한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더 심화된 주제를 다룰 예정입니다.
지난 10년간의 변화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Out Now
Out Now
Out Now